고객문의 및 제보 대응
참여자의 고충 및 건의사항 의견수렴 및 비리 등 제보사항에 대하여
폐사 홈페이지 및 전화, 이메일, 직접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·상담하고 있습니다.
문의 및 제보처리 기준
- 제보는 실명을 원칙으로 하되 부득이 한 경우 익명 제보도 가능
- 타인을 비방, 허위신고 등의 제보는 조사하지 않음
제보자 보호
- 신분 및 제보내용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
- 신분누설 및 색출 행위, 차별,처벌, 불이익 금지
- 제보자가 제보한 사건에 연루되거나 과실이 인정될 경우에는 정상을 참작하여 합리적인 방향으로 처리
문의 및 제보방법
접수내용 | 신고자 성명 / 연 락 처 / 이메일 주소 / 제목 / 내용 / 파일첨부 |
---|---|
접수처 |
1. 이메일 : yunikjob@naver.com 2. 우편 : 47254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747-1, 3층(부전동) 3. 전화 : 051-927-9941 4. 방문 : 사전 방문일정등 전화로 확인바랍니다 ※ 제보자 보호를 위하여 등기우편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