잡플랜컨설팅 소개

「국민취업지원제도(취업성공패키지)
청년고용지원」 사업 운영기관
(주)잡플랜컨설팅입니다.
취업성공의 지름길! 이곳에서 미래의 새로운 삶을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.
사람중심의 가치 경영, 고객감동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1992년 (재)부산인재개발원(부산직업전문학교)으로 설립 이후 S/W 프로그래밍, 디자인, 기계가공, 정보통신, 전기·전자 등 국가기간산업전략직종의 국비지원 교육훈련을 통한 약 3만명 이상의 전문인력을 양성, 산업현장에 필요한 인력 공급 및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여 왔으며, 2010년부터 현재까지 고용노동부 국민취업지원제도(취업성공패키지) 및 청년내일채움공제 사업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개인맞춤형 진로지도, 취업상담 등 체계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2018년 (재)부산인재개발원에서 법인을 분리, (주)잡플랜컨설팅을 설립하여 인재를 통한 가치경영과 사람중심의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한 확고한 비젼을 바탕으로 고용노동부 취업지원 및 청년고용지원 사업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취업성공패키지 전국 위탁기관 평가 및 고객만족도 A등급 획득과 고용서비스 우수기관(인증)으로 선정되었습니다.

조직으로는 본사무소, 하단취업센터, 청년고용지원 등의 사업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계열법인 (부산직업전문학교, 부산IT교육센터, 건설근로자 취업지원센터)과 연계하여 취업이 어려운 구직자의 고충 해소와 취업 역량 제고 및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.

사업장은 참여자의 편리한 접근성 및 쾌적한 상담환경을 위하여 교통요충지인 도시철도 서면역, 하단역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(주)잡플랜컨설팅은 일하고 싶은 사람이 마음껏 일하고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,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전을 계속 하고 있으며, 4차 산업혁명시대의 변화에 기업과 국가, 개인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